-
Q. 포인트 유예기간이 있나요?
A. 포인트는 5년간 보존되며, 회원탈퇴나 또는 패널티로 인해 회원자격을 상실하는 경우 즉시 삭제되어니 회원탈퇴 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.
-
Q. 포인트 출금시 수수료는?
A. 포인트 출금 시 3.3% 세금 공제 후 출금이 진행됩니다.
-
Q. 포인트 출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A. 포인트 출금 신청은 출금 신청 후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영업일 + 5일에 입금이 진행됩니다.
[내정보] - [프로필] > [포인트] - [인출하기] 에서 출금 신청을 해주시고, 출금 가능 포인트는 최소 30,000원 이상부터 출금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-
Q. 회원 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
A. [내정보] - [설정] - [회원정보] 에서 회원 탈퇴가 가능합니다.
탈퇴시 모든 정보와 포인트가 삭제되어 절대 복구가 안되니, 신중하게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.
-
Q. 페널티로 정지가 되었을 경우, 포인트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?
A. 페널티로 인해 정지가 되면 블로그마스터의 모든 서비스 이용에 제재 가해지며 포인트 출금 신청 또한 이용할 수 없습니다.
관련으로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, 블로그마스터 카카오채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
Q. 페널티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소멸하나요?
A. 페널티는 누적되어 진행되며, 매월 초 1개씩 차감됩니다.
-
Q. 서비스 이용 제한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A. [페널티 기준]
페널티 3회 : 7일 정지 / 페널티 5회 : 30일 정지 / 페널티 7회 : 영구 정지
페널티 개수에 따라 서비스 제한 기간은 누적으로 적용되며, 해당 기간 동안에는 블로그마스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
부여된 서비스 제한 기간은 [내정보] > [캠페인 관리] > [페널티현황]에서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Q. 페널티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A. 캠페인 선정 후 취소, 리뷰 등록 지연, 미션 불이행, 예약 후 불참 등 캠페인 진행에 차질을 빚게 하는 경우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.
자세한 페널티 정책은 [내정보] > [캠페인 관리] > [페널티현황]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A. [내정보] > [캠페인 관리] > [페널티현황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Q. 캠페인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했을 때 어떻게 되나요?
A. 캠페인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했을 때,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용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체험단 / 촬영단 등 제품이 배송되는 캠페인의 경우
제품값 + 배송비 환불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환불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1차 ) 안내 받은 계좌로 무통장 입금 진행
2차 ) 미응답 및 미제출 시 포인트에서 회수 진행
3차 ) 포인트 없을 경우, 안내드린 기한까지 미응답 및 미제출 시 하루에 한 개씩 페널티 누적 진행
* 캠페인 미이행 건에 관련으로 빠른 답변 및 입금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