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질문

인기검색어
  • Q. 캠페인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했을 때 어떻게 되나요?
    A. 캠페인 마감 기한을 지키지 못했을 때,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비용을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체험단 / 촬영단 등 제품이 배송되는 캠페인의 경우
    제품값 + 배송비 환불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
    환불 방법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1차 ) 안내 받은 계좌로 무통장 입금 진행
    2차 ) 미응답 및 미제출 시 포인트에서 회수 진행
    3차 ) 포인트 없을 경우, 안내드린 기한까지 미응답 및 미제출 시 하루에 한 개씩 페널티 누적 진행

    * 캠페인 미이행 건에 관련으로 빠른 답변 및 입금 부탁드립니다.
  • Q. 완료된 캠페인은 어디서 확인해요?
    A. [내정보] > [캠페인 관리] > [완료] 창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