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. 캠페인 선정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A. 캠페인은 선정과 선착순 캠페인으로 나뉩니다.
선정 캠페인은 연결한 SNS 계정의 영향력(품질, 방문자, 팔로워 등), 콘텐츠의 퀄리티 등에 따라 광고주 및 대행사에서 직접 선정으로 진행됩니다.
선착순 캠페인은 신청한 순서대로 진행되며, 캠페인 종류에 따라 신청 제한(품질, 방문자, 팔로워 등)이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[공통]
콘텐츠의 퀄리티가 높을수록 선정 확률이 올라갑니다.
ㄴ 깔끔하고, 다양한 이미지 또는 영상 구성 / 충분한 정보 제공
신청자한마디에 선정을 위한 메세지를 상세히 기입해 주세요.
ㄴ 강점인 부분 어필 또는 뽑혀야 하는 이유를 기입해 주세요
주기적으로 활동 중인 활성화된 계정일수록 선정 확률이 올라갑니다.
ㄴ 캠페인 신청 시 활발히 활동 중인 계정으로 제출해 주세요
[블로그]
방문자수 / 지수 / 콘텐츠의 방향성 및 퀄리티 (사진,영상,내용 등)
[인스타]
팔로워수 / 전체적인 피드 구성 / 콘텐츠의 방향성 및 퀄리티 (+편집 가능여부 확인)